사람은 살면서 꿈을 꾸게 됩니다.

한번도 꿈을 안 꿔본 사람을 없을 것 입니다.

동물들도 꿈을 꾸는데 말이죠.

오늘은 많은 꿈의 주제 중에서 홍수나는 꿈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홍수가 나는 꿈은 대게 여름철, 특히 장마철에 빈번하게 꿀 수 있습니다.

홍수나는 꿈! 무엇을 의미할까요?

홍수나는 꿈을 함께 다방면으로 알아봅시다.

 


 

홍수가 나는 꿈에서 물은 단체나 재물, 일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홍수나는 꿈

물의 맑음 정도에 따라 의미가 달라지는 꿈으로

홍수나는 물이 맑았을 땐, 지금 하고있는 일이나

소원하는 일이 이루어져 이익을 얻게 되거나

명예를 얻게됨을 암시할 수 있지만,

반대로 홍수나는 물이 탁했다면,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의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큰 비가와서 홍수가 나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게 되어

걱정과 근심이 많아지는 꿈을 암시합니다.

 

살고있는 집에 홍수나는 꿈

실제로 살고있는 집에 홍수가 난다면...?! 정말 끔찍합니다.

하지만 꿈속에서 일어나는 일이라면

집안에 큰 행운이나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되어

재산이 늘어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댐이 터져 홍수가 나는 꿈

갑작스런 사고나 사건으로 인하여

재물이 나가게 되거나, 근심이나 걱정거리가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홍수가 나서 물이 방안으로 들어오는 꿈

뜻밖의 재물을 얻게되고, 어려움을 겪는 일이나

걱정거리들이 해결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홍수가 나서 집이 잠기는 꿈

주변 사람중에 사건이나 사고로 인하여

좋지 않은 일을 겪게 되거나

환자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홍수가 나서 건물이 무너지는 꿈

현재 하고있는 일이나 사업에 방해꾼이 생기어

어려움을 겪게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홍수로 떠내려가다 빠져나오는 꿈

어려움을 겪던 일이나 걱정거리들이

해결이 되고 잘 마무리할 수 있는

긍정적인 꿈입니다.

 

홍수로 논이나 밭이 잠기는 꿈

뜻밖의 귀인이나 조력자를 만나게되어

어려움을 겪던 일들이 잘 해결될 수 있는

긍정적인 꿈입니다.

 

홍수 한가운데 서있는 꿈

회사에서 승진을 하거나 자신의 사회적 위치가

높은 곳으로 올라갈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홍수로 집이 떠내려가는 꿈

집에 안 좋은 일이 생기거나 아픈 사람이

생길수도 있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홍수가 나서 피하는 꿈

앞으로 좋은 기회가 나타날 수 있지만

그 기회를 놓칠 수도 있는 꿈입니다.

기회를 꼭 잡을 수 있기를!

 

홍수가 나서 높은 곳으로 대피하는 꿈

당분간 하는 일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지만,

잘 견디고 이겨내어 어느새 극복하고

일을 잘 마무리할 수 있는 의미의 꿈입니다.

 

홍수로 자동차가 떠내려가는 꿈

무언가를 잃는 것을 암시하는 꿈인데요.

직장을 잃을 수 있거나, 사업에 큰 어려움을

겪게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마을이 홍수로 잠기는 꿈

일이나 사업이 어려움을 겪게 되고

재물을 잃게 되어 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꿈입니다.

 

홍수로 강물이 넘치는 꿈

뜻밖의 행운으로 큰 재물을 가지게 되어

재산이 늘어나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홍수로 물난리가 나는 꿈

맑은 물난리라면 뜻밖의 재물이 들어오고

탁한 물난리라면 하는 일이나 사업의 어려움을

겪게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홍수로 인하여 다리가 무너지는 꿈

주변사람들 사이에서 사소한 오해가 생겨

대인관계가 안 좋아질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홍수나는 것을 보는 꿈

현실 속에서 힘이 들고 불만을 가지고 있는

마음이 꿈으로 나타난 것이라고 합니다.

 

큰 홍수가 본인 앞으로 밀어 닥치는 꿈

국가나 사회적인 세력에 영향력을

자신의 주위에 크게 작용하여 큰 재물을

모으게 되고 명예를 얻는 꿈입니다.

 


 

이번에는 홍수가 나는 꿈을 다방면으로 해석해보는 꿈해몽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홍수가 나는 꿈은 맑은 물이면 좋은 의미의 꿈, 탁한 물이면 좋지 않은 꿈일 수도 있고

또, 물이 넘치면 오히려 좋은 의미가 될 수 있고 반대로 물에 잠기게 되면 나쁜 의미의 꿈일수도 있습니다.

같은 홍수가 나는 꿈이라고 해도 물의 깨끗함이나 물의 넘치는 것에 따라 꿈의 의미가 좌지우지하게 되니,

홍수가 나는 꿈을 꾸셨다면 꿈 내용을 잘 살펴 기억을 되살리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