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이성에게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싶어 합니다. 물론 동성 친구들에게도 인기를 누리고 싶어 하고 하지만, 동성에게 받고 싶은 시선과 이성에게 받고 싶은 시선은 확연히 다릅니다. 오늘은 여성들이 참고할 수 있을만한 포스팅인데요. 여자들은 ‘귀엽다’ 혹은 ‘예쁘다’라는 말을 듣는 것을 좋아하고 칭찬을 듣음으로써 기분도 좋아지는데요. 이성에게 이런 말을 들을 수 있도록 남성이 매력적이라고 느끼는 여성 특징 베스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 남성들의 의견과 답을 토대로 남성이 생각하는 매력적이게 느끼는 여성의 특징입니다.

1. 상대방을 배려하고 웃음이 많은 여성(사람)

대부분의 남성들은 ‘착한’여성에게 끌린다고 하죠. 아, 지금 말하는 착하다는 뜻은 무조건 적으로 헤픈 ‘착함’ 말고, 적당히 자기 선에서 상대방을 배려할 줄 알고 센스 있게 행동하는 ‘착함’을 말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술자리 모임에서 상대방의 술잔이 비어있는 것을 눈치채고 채워주기, 상대방 말을 잘 들어주기, 그다지 재미없는 이야기에도 웃음을 보이는 등 같은 선한 행동들을 말합니다. 여성들에겐 사소한 행동들 일지는 몰라도 남성들은 자신에게 호의를 내비치는 여성들의 행동을 선호하고 어딜 가나 남녀 불문하고 사람들로부터 좋은 평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2. 대화(커뮤니케이션)가 잘 통하는 여성

대화는 서로 핑퐁(ping-pong) 경기와도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대방과 대화를 했을 때, 끊임이 없고 대화코드가 잘 통하는 원활한 핑퐁, 즉 대화가 이어진다면, 어디에서도 존경받을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거기에 더해서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해주고, 칭찬까지 해준다면, 해당 남성은 그 여성에게 푹 빠져버릴 수도 있으니 조심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추가로, 자칫하다가는 거만해 보일 수도 있으니 적당한 호응과 선을 지키면서 커뮤니케이션을 조절해 주는 것이 좋겠죠?

3. 편애하지 않는 사람

상대방이 누구인지 상관없이 편견이 없고 편애도 없이 모두에게 예의가 바른 여성을 좋아하는 남성이 있습니다.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대하는 모습은 모든 사람들로 하여금 존경받을 만한 행동입니다. 생각보다 편견이 없이 모든 사람들을 대한다는 것은 쉽지가 않은 일입니다. 하루아침에 바뀌는 습관도 아닙니다. 만약, 호감 가는 남성이 주변에 있다면, 일상적인 행동들에 대해서 무심코 행동하는 것보다는 의식적으로 행동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4. 항상 차분하고 침착한 여성

생각보다 차분하고 침착한 여성을 좋아하는 남성들은 많습니다. 약간 푼수끼 있고 허당미있는 사람들도 인기가 많지만, 반대로 차분하고 침착한 사람의 성숙한 분위기를 꽤 선호하는 남성들도 많습니다. 어떤 상황이든 냉정하고 이성적인 자세 속에서 여성의 세련되고 지혜로운 이미지의 긍정적인 인상을 준다고 합니다. 혹시 이 글을 보는 여성 중에서 자신이 큰 재앙과 같은 상황에 처해 있다고 하더라고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보다, 논리적으로 사고하려 하고 올바른 결정을 내릴 줄 아는 능력을 보인다면, 주위 남성들로부터 존경과 부러움은 동시에 이성적인 호감까지 살 수 있습니다.

5. 스타일리시하고 자존감 및 자신감이 넘치는 여성

자기만의 확고한 스타일이 있는 여성을 매력적이라고 하는 남성도 있습니다. 자기 주관이 뚜렷하고 맹목적으로 유행을 따르는 것보다는 자신의 스타일을 고수하는 여성들이 뭇 남성들의 눈에도 빛나 보이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극단적이게 무조건 적으로 괴짜스러운 옷을 입거나, 특이한 사람으로 보이는 모순적이게 하라는 것은 아닙니다. 스스로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고 자신의 장점을 잘 살릴 수 있는 스타일링을 파악해서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을 하는 여성이 되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오늘은 남성들에게 매력적인 여자 특징을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사실 이 글은 남녀 성별을 떠나서, 모든 이들로 하여금 사랑받는 특징인 것 같습니다. 자존감도 높으면서 상대방을 배려할 줄 아는 센스 있는 사람들은 동성과 이성 모두에게 인기쟁이가 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참고하시고 자신에게도 자신 있고 남들에게도 자신 있으면서 남을 배려하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