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본 블로그에서는 최고 인기 프로그램인 미스트롯2와 관련된 화제의 인물에 대한 프로필을 생생하게 전달드렸었습니다.

그중에 많은 분들이 미스트롯2 출연자들을 궁금해하셨었습니다. 그만큼 화제가 되고 실력자이며, 미스트롯2가 인기프로그램인 이유겠죠?

오늘은 미스트롯2 출연자 중에 급작스럽게 하차하는 출연자가 있어서, 그 출연자는 누구인지? 하차이유는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트롯2 하차 출연자는 누구?

미스트롯2 하차 출연자는 가수 진달래입니다.

진달래는 미스트롯2 출연 전에도 활동을 한 가수입니다. 이름이 꽃 이름이기 때문에 쉽게 잊을 수 없는 이름인데요. 이미 강원 지역에서 유명 가수로 인정받고 활발히 활동을 했었습니다. 아침마당에도 출연하여 5연승이라는 기록을 남겼습니다. 진달래의 본명은 김은지입니다. 나이는 만 34세입니다. 그녀는 결혼을 한 사실과 아들의 이름까지 밝히며 ‘전국에 있는 워킹맘들의 꿈을 위해 도전했다’고 미스트롯2 출전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름: 진달래 (본명 김지은)
생년월일: 1986년 6월 8일
키/몸무게: 168cm, 48kg
데뷔: 2018년 싱글 앨범 아리아리
고향: 경상북도 울릉군 (학창시절은 강원도 정선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티스타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jin_dal_rae_0608


진달래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진달래, 하차이유

그의 하차이유는 학교 폭력 의혹때문인데요.

진달래는 학교 폭력 의혹을 인정하고 방송에서 자진하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진달래는 소속사도 있는 가수입니다. 진달래 소속사인 티스타엔터네인먼트는 지난 1월 말, 공식 입장문을 발표했고 “당사 소속 가수 진달래의 학교 폭력 논란으로 심려를 끼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본인이 학교 폭력과 관련하여 인정을 하였고 일부 사실관계를 확인했다고 했습니다.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깊이 반성중이라고 했으며 진달래의 행동으로 상처와 피해를 입으신 분께 지심 어린 사과를 전한다고 사과하였습니다.

학폭(학교폭력)발단

지난 1월 30일 한 누리꾼의 온라인 커뮤니티 글을 시작으로 미스트롯2에 출연중인 진달래의 학교 폭력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이 누리꾼은 “20년 전 내게 학교 폭력을 가한 가해자 중 한 명이 아무렇지 않은 모습으로 ‘미스트롯2’에 나온다”며 과거 ‘인사를 똑바로 안 한다고 때리고, 엄마랑 같이 있는데 인사를 너무 90도로 했다고 떄리고, 몇 분내로 오라했는데 그 시간에 못 맞춰왔다고 떄리고, 이유없이 맞은 날도 수두룩’하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방송에 출연하는 것을 보고 난 후 그 당시의 꿈을 꿨다”, “그 언니들에게 둘러싸인 꿈은 아직까지 공포, 가위에 눌려 깨어나지 못했다. 20년이 지난 지금까지 트라우마 속에 살고 있다.

나 자신이 너무 불쌍하다’ 등의 주장을 했습니다. 또 “가해자가 아무렇지 않게 티비에 나오고, 그 안에서 열심히 사는 사람으로 비춰지는 사실이 속상하다. 인기 있는 프로그램에 나와 웃고 춤추고 노래하는 모습이 치가 떨린다”라고도 토로했습니다. 해당 글쓴이는 졸업 앨범 등을 증거로 제시했고 글쓴이는 실명을 언급하지 않앗지만, 누리꾼들은 해당 글을 토대로 추적하여 그 글의 출연자가 진달래라고 가해자로 지목했습니다.

 


 

안타깝지만, 이번 학교폭력 논란의 가해자인 진달래도 본인의 잘못을 인정하였고, 피해자가 느꼈던 공포감과 상처는 씼을 수 없는 가해자의 잘못입니다. 학창시절 그런 잘못을 저지르지만 않았어도 미스트롯2에서는 물론, 앞으로 가수생활의 앞날은 창창했을텐데 그렇지 못해 아쉽지만, 피해자의 상처는 씻을 수 없습니다. 피해자분의 용기와 그때 받은 상처가 치유되기를 응원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