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12개의 통장#미국주식적금통장종잣돈을만들기부동산재테크를 위한 풍차돌리기 적금통장      BY별헤는밤정부는 2017년 10월 24일 「가계부채 종합대책」에서 2018년 1월부터 新DTI를 적용하고 DSR을 全금융권 여신관리 지표로 단계적으로 정착시켜 나가겠다고 발표하였어요..

 

DSR은 개인의 신용대출, 담보대출 등 대부분 대출 원리금상환액을 합쳐서 소득과 비교하는 총체적 상환능력 비율에요..

앞으로 은행은 개인의 기존 대출 상환 짐이 과도하거나 소득상황에 비춰 신규대출 상환이 명백히 어려운 경우 대출을 거절할 수 있을 수 있다!.

부동산투자를 할려고 대출을 받는 것도 능력이 있어야 받을 수 있게 되는 것에요..  정부는 금리 및 경기변동에 예민한 취약 차주의 부실화를 우려하고 있고 신용등급이 낮고 은행과의 거래실적이 많지 않은 사람에게는 넓은 금액의 대출이 제한될 것에요..   그리해 부동산재테크를 시작하기 위해서 돈만 모아서는 안 되요.부동산 투자를 위한 초기 자본금을 만들면서도 은행과의 거래실적을 함께 만드는 방안으로 풍차돌리기 적금통장을 활용하는 것이 좋어요..

1년이 지나면 적금통장은 총 12개가 되고 12개의 적금통장의 총 금액은 이자 제외 7,800,000원이 되요.   2년 차부터는 적금통장 12개를 유지한다면서 매월 1일 1개의 적금통장에 10만 원씩 넣어요..  그럼 매월 1,200,000원*12개월= 14,400,000원이 되요.  이렇게 24개월이 되면 적금통장의 총 금액은 이자 제외 원금이 22,200,000원(7,800,000+14,400,000)이 되요.      풍차돌리기 적금통장은 갑자기 돈이 필요할 때 일부 적금만 해지할 수 있어요..만기가 매달 돌아오는 시스템으로 복리로 초기금액을 늘려나갈 수 있어요.. 적금 은행의 거래 실적을 짧은기간에 쌓을 수 있어요..    초기금액을 만들기 위한 여러 방식 중 풍차돌리기 적금통장이 나쁘지않은 이유가 바로 적금 은행의 거래 실적을 짧은기간에 쌓을 수 있기 때문이라해요. 보통 자신의 급여가 이체되는 은행을 주거래은행으로 이용하고 있을 것에요..  주택담보대출을 받을 때에는 1금융권, 2금융권, 보험사 등 여러 곳의 대출요건을 비교하게 되요.  여기서 평상시 자신이 급여를 이체하는 주거래은행의 대출요건이 다른 은행에 비해서 안 나쁘지않을 수도 있어요..  그리해 풍차돌리기는 거래 실적이 수 많은 주거래 은행을 여러 군데 만들 수 있어요..   주택담보대출 요건이 비교적 나쁘지않은 여러 은행에 거래실적을 앞서 쌓아 두는 것에요.복리는 소액이어도 오래 지속할수록 위력을 발휘해요.  자신의 투자 환경을 오래 지속할 수 있기 위한 환경과 시스템을 만들어 나가야 할 것에요..  신용대출로 투자를 시작한다면 안 되요.  1,000~2,000만 원으로 부동산 투자가 가능하다고 해서 신용대출을 받거나 마이나스 통장을 활용해서는 부동산 투자를 시작해서는 안 되요.자기자신의 목표를 향한 발걸음을 길게 내다보고 초기금액을 모으면서 은행의 거래실적을 쌓고 신용등급을 관리해 나가야 할 것에요..    부동산 공부를 하는 동안 아끼고, 모으고, 새는 곳을 막아서 풍차돌리기 적금통장으로 초기비상황 모으고 여러 은행과의 거래실적도 쌓아두는 것은 어떨까요   부동산재테크를 오래 지속적으로하기 위한 각오똑똑하게 준비해 봅시다.    주택담보대출 전제이 비교적 괜찮아서 거래실적을 만들어 놓으면 나쁘지않은 은행은 어떠한 곳이 있을까요?

부동산재테크를 위한 풍차돌리기 적금통장      BY별헤는밤정부는 2017년 10월 24일 「가계부채 종합대책」에서 2018년 1월부터 新DTI를 적용하고 DSR을 全금융권 여신관리 지표로 단계적으로 정착시켜 나가겠다고 발표하였어요..

DSR은 개인의 신용대출, 담보대출 등 수 많은 대출 원리금상환액을 합쳐서 소득과 비교하는 총체적 상환능력 비율에요..

앞으로 은행은 개인의 기존 대출 상환 짐이 과도하거나 소득상황에 비춰 신규대출 상환이 명백히 어려운 경우 대출을 거절할 수 있다!!!!:).

부동산투자를 할려고 대출을 받는 것도 능력이 있어야 받을 수 있게 되는 것에요..  정부는 금리 및 경기변동에 예민한 취약 차주의 부실화를 우려하고 있고 신용등급이 낮고 은행과의 거래실적이 많지 않은 사람에게는 넓은 비용의 대출이 제한될 것에요..   그러므로 부동산재테크를 시작하기 위해서 돈만 모아서는 안 되요.부동산 투자를 위한 초기 자본금을 만들면서도 은행과의 거래실적을 함께 만드는 수단으로 풍차돌리기 적금통장을 활용하는 것이 좋어요..

1년이 지나면 적금통장은 총 12개가 되고 12개의 적금통장의 총 비용은 이자 제외 7,800,000원이 되요.   2년 차부터는 적금통장 12개를 유지한다면서 매월 1일 1개의 적금통장에 10만 원씩 넣어요..  그럼 매월 1,200,000원*12개월= 14,400,000원이 되요.  이렇게 24개월이 되면 적금통장의 총 비용은 이자 제외 원금이 22,200,000원(7,800,000+14,400,000)이 되요.      풍차돌리기 적금통장은 갑자기 돈이 필요할 때 일부 적금만 해지할 수 있다!!!!:).만기가 매달 돌아오는 시스템으로 복리로 초기비용을 늘려나갈 수 있다!!!!:). 적금 은행의 거래 실적을 짧은기간에 쌓을 수 있다!!!!:).    초기비용을 만들기 위한 여러 방식 중 풍차돌리기 적금통장이 나쁘지않은 이유가 바로 적금 은행의 거래 실적을 짧은기간에 쌓을 수 있기 때문이라해요. 보통 자기자신의 급여가 이체되는 은행을 주거래은행으로 이용하고 있을 것에요..  주택담보대출을 받을 때에는 1금융권, 2금융권, 보험사 등 여러 곳의 대출요건을 비교하게 되요.  여기서 평소에도 자기자신이 급여를 이체하는 주거래은행의 대출요건이 다른 은행에 비해서 안 나쁘지않을 수도 있다!!!!:).  그리해 풍차돌리기는 거래 실적이 수 없이 많은 주거래 은행을 여러 군데 만들 수 있다!!!!:).   주택담보대출 요건이 비교적 나쁘지않은 여러 은행에 거래실적을 앞서 쌓아 두는 것에요.복리는 소액이어도 오래 지속할수록 위력을 발휘해요.  자기자신의 투자 환경을 오래 지속할 수 있기 위한 환경과 시스템을 만들어 나가야 할 것에요..  신용대출로 투자를 시작한다면 안 되요.  1,000~2,000만 원으로 부동산 투자가 가능하다고 해서 신용대출을 받거나 마이나스 통장을 활용해서는 부동산 투자를 시작해서는 안 되요.자신의 목표를 향한 발걸음을 길게 내다보고 초기금액을 모으면서 은행의 거래실적을 쌓고 신용등급을 관리해 나가야 할 것에요..    부동산 공부를 하는 동안 아끼고, 모으고, 새는 곳을 막아서 풍차돌리기 적금통장으로 초기비목적 모으고 여러 은행과의 거래실적도 쌓아두는 것은 어떨까요   부동산재테크를 오래 지속적으로하기 위한 각오똑똑하게 준비해 봅시다.    주택담보대출 요건이 비교적 괜찮아서 거래실적을 만들어 놓으면 나쁘지않은 은행은 어떠한 곳이 있을까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